 |
[센터이용관련] 미디액트 내부에서 영상촬영을 할 수 있을까요? |
 |
미디액트 내부에서는 영상촬영을 할 수 없습니다.
많은 회원들이 드나드는 곳이라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서랍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녹음실 이용 안내 |
 |
15평 규모로 디지털, 필름 믹싱과 폴리, 후시녹음이 가능한 공간입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디지털 교육실에선 무엇을 하나요? |
 |
1인 1PC 기반에 동시 20명이 교육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회의실 이용 안내 |
 |
15석 규모로 강의, 세미나, 회의 등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대강의실 이용 안내 |
 |
50석 규모로 강의, 시사, 간담회, 토론회 등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 |
스탭들의 정규근무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. 그 이외의 시간은 미디액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들이 있을 경우에만 개방됩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휴관일은 언제인가요? |
 |
매월 첫째 월요일은 안정적인 미디액트의 운영 및 시스템 점검을 위해 휴관을 원칙으로 합니다. 신정, 구정, 노동절, 추석도 휴관일입니다. 휴관일에는 공간대여 및 장비대여, 반납을 하지 않습니다. |
|
 |
[센터이용관련] 주차는 어디서 하나요? |
 |
(주)우리기술 빌딩 지하주차장 이용 / 1시간 무료 (미디액트 사무실에서 주차확인을 받으시면 됩니다. 무료 1시간 이후에는, 10분당 500원의 추가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.) |
|
 |
[센터이용관련] 뉴스레터와 ACT 구독해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 |
로그인 후, MY ACT 의 기본정보페이지에서 '수신하지 않습니다' 를 체크하시면 됩니다. |